2018년 1월 2일 화요일

오노에 마츠야 신춘 아사쿠사 주역 배우로 발탁한 대역에 의욕

1월은 각 극장에서 화려하게 연극의 막이 오른다.도쿄·가무기극장에서는 2일부터 마츠모토 코오 시로가의 습명 피로 흥행이 열린다.2월까지 2개월 연속 마츠모토 코시로가 니 다이메 마츠모토 하크오, 이치카와소 메고 로우가 십대째 코오 시로, 마츠모토 킨타로가 와치 다이메 소메고로를 계승하다.
오노에 마츠야는 신진의 등용문으로 불리는 1월 신춘 아사쿠사 가부키의 주역 배우로 1부, 2부에서 대역을 맡는다.32세의 키가 자라다.
아사쿠사가무기에 출연하는 것이 하나의 목표이었고, 나 자신이 앞장 선 공연은 아사쿠사가 처음으로 거기서 여러가지 역할을 할 받게 되었습니다 의미 강함을 나타낸다.
아사쿠사 가부키에서는 지금까지 겐지점의 요사 브로,이로하 노래 츄신 구라의 캉페이 등의 대역을 맡아 왔다.그것이 바로 극장에서 발탁에도 연결되었다고 한다.
가장 컸던 것은 많은 고객 앞에서 가운데에 서서 연기하고 배짱과 각오가 달린 것입니다.가무기극장에서도 올해는 대역을 드렸지만, 아사쿠사에서 경험이 용기를 주는 역할도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17년 6월의 가부키 극장에서 연기한 가마쿠라 삼대 이야기의 미우라 노는 스케.코오 시로의 사사키 타카쯔나, 쟈크 에몽의 시진, 가타오카 히데타 로우의 나가토라는 선배 중에 들어 대역이었다.
감회 깊은 것이 있었습니다.가무기극장에서 그 배역에서 내가 드릴 수 있다.선배들에게 정도 오르며 뭔가 두고 가지 않도록 하라는 필사적이었습니다.젊은만 공연에서 순 없다,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이제 히토역이 그 해 10월의 가부키 극장에서 지낸 신작 가부키 마하바라타 전기의 아하 용수 번갯불 왕자.키쿠노스케가 하는 가루나의 호적수이다.
가부키 극장의 신작에서 키 크노스케 씨의 라이벌의 역을 맡아 두 길에 대면하다니 상상도 못했어요.그것을 마음 위에서는 당당하게 생긴 것은 아사쿠사 가부키에서 기른 배짱이 컸다고 봅니다.
그리고 1월의 아사쿠사 가부키에서 맡은 것은 1부가 오하마 고텐 토요 츠나 쿄우 도쿠가와 강풍.뒤의 육대 쇼군 도쿠가와 이에 노부다.마야 마세이카작 겐로쿠 츄신 구라의 일단.
아코 로시의 복수를 성취시키고 싶다고 은근히 바라강풍의 저택에서 열리는 빈유비의 날에 로시의 토미 모리 스케 에몽이 찾는다.강풍와 스케 에몽의 배의 탐색전이 숨막히는 대사로 전개된다.
차기 장군 쪽인가 하면 재단 측에 있는 강풍의 흔들리는 마음이 그려집니다.스케 에몽과의 것이 매우 재밌는 볼거리이기도 합니다.
강풍을 숙달된 니자 에몽의 가르침을 받는다.오빠의 이미지가 강한 역할이니 주는 것이 즐거움인 긴장도 합니다.
2부에서 맡은 것이 천창의 물에 젖은 종이 쵸고로.나라 운수 쿨와 일기의 일단에서 기다유물의 걸작.사람을 궂히다, 유년기에 헤어진 어머니, 행의 시집에 피하여 온 쵸고로.그런데, 행의 의붓 아들 남도 요헤가 쵸고로 포박 명령을 받고 귀가하다.
자주 공연 도전에서 미나미 요헤를 맡았다.또 17년의 아사쿠사 가부키에서는 같은 작품의 천창에 앞서는 장면의 씨름장에서 방구 초우 키치를 맡았다.쵸우고 로우는 키치 에몽의 가르침을 받았다.
세세한 열심히 지도를 받아 몸이 굳어지는 기분이었습니다.모자의 사랑은 의리와 인정을 중요시하던 시대에 있어서도 둘도 없는 것, 이것은 사랑 이야기이라고 알렸습니다.자주 공연에서 연기한 때에는 보이지 않았다 요헤의 감정도 알았습니다라고 강한 반응을 느낀 것을 밝힌다.